평범한 아빠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유아미술] 샤샤가 만든 종이컵 시계의 이름은 샤샤 와치!



학교에서 돌아오는 샤샤의 손에 못 보던 시계가 채워져 있었습니다.

'이게 뭐지?'
'난 이런 걸 사준 적이 없는데...'

자세히 보니 샤샤가 종이컵 바닥과 옆면을 활용해 만든 시계였습니다. 물론 학교에서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만든 것이겠지요. 그래도 아이디어가 좋아서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재료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 보였어요. 시계줄을 접착시켜줄 찍찍이 암수 한쌍과 시침과 분침을 이어주는 똑딱이 단추 암수 한 쌍. 집에는 없지만 좀 큰 문구점에 가면 다 있을 법한 재료더라고요.

지금은 샤샤가 자신이 만든 시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새로 만들 생각이 없지만 좀 지루해지면 같이 한 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어디서 본 건 있어가지고, 시계로 전화도 할 수 있고 문자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이름이 뭐야 했더니, 샤샤 와치라고 하네요.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 이름인데, 혹시 갤럭시 와치? 애플 와치? ㅎㅎㅎ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했으니, 창조의 아버진가? -.-;

암튼 또 하나 배웠습니다.
'종이컵 바닥도 쓸모가 있다!'

샤샤와치 실물

샤샤와치 전면



로그인 없이도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무 이야기나 편하게 남겨주세요~^--^
Share:

가장 많이 본 글

추천 게시물

[야외놀이] 유튜브 찍기 도전! 아이패드 프로 CF 패러디 "컴퓨터가 뭐예요?"

지난 이맘때 조카들과 함께 CF 패러디 영상을 찍었습니다.  당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되고 컴퓨터를 대체한다는 컨셉의 광고가 한창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느 평범한 학생의 하루를 보여주는데 아이패드로 학습하고, 만화를 보고, 그림을 ...

이 블로그 검색

해당 사이트 내용을 공유하실 때에는 반드시 꼭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