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아빠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유아미술] 크리스마스 별 모양 초받침 만들기 feat. 클레이, 폼클레이, 볼클레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샤샤 디자이너가 새로운 작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름하야,
"크리스마스의 촛불 별 받침"


전체적으로 잘 빠졌네요.

색깔 조합이 밝으면서도 골고루 잘 섞여 있습니다. 플라스틱 받침 틀 안쪽을 노란색 폼클레이로로 채워서 따뜻한 느낌을 주고 별 둘레를 두 가지 색 클레이를 서로 꼬아 만든 것이 인상적입니다.

뾰족한 부분에는 따로 장식을 해서 연결부위를 부드럽게 만들었고요, 포인트로 무섭게 생긴 토끼를 장식했네요.


무엇보다 특이한 것은 초 심지 아래쪽에 나뭇잎 색깔의 꽃받침을 했다는 것인데요. 보기에는 좋은데 초를 켰을 때 새까맣게 타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샤샤 디자이너가 왜 이런 실수를 했을까요?

"초 심지에 받침을 하면 탈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까?"

냉정한 소비자로서 직접 물었습니다.

"초를 켜지 않을 거라서 괜찮아. 이 초는 장식용이고 불을 켜는 것은 따로 있어."

음...

그렇게 깊은 뜻이...




"따로 준비한 초는 어디에 있죠?"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샤샤가 대답합니다.

"아빠가 사야지."

아이고, 그렇게 깊은 뜻이... 디자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실용적인 면이 부족해서 제 점수는요.

"100점!"

아이고, 어느새 다가온 샤샤가 옆에서 직접 점수를 씁니다. 한글을 다 읽으니 곧 블로그를 샅샅이 읽어볼 것 같은 예감입니다.

그래도 저는 항상 진실만을 말할 것입니다. 과연...ㅎㅎ



Share:

가장 많이 본 글

추천 게시물

[야외놀이] 유튜브 찍기 도전! 아이패드 프로 CF 패러디 "컴퓨터가 뭐예요?"

지난 이맘때 조카들과 함께 CF 패러디 영상을 찍었습니다.  당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되고 컴퓨터를 대체한다는 컨셉의 광고가 한창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느 평범한 학생의 하루를 보여주는데 아이패드로 학습하고, 만화를 보고, 그림을 ...

이 블로그 검색

해당 사이트 내용을 공유하실 때에는 반드시 꼭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