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아빠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유아미술] 종이컵으로 만든 코끼리, 호튼 친구 홈튼!



퇴근 후 집에 돌아가니 샤샤가 아끼는 쇼파에 코끼리 한 마리가 앉아있었습니다. 샤샤가 자랑스럽게 코끼리를 소개해주었습니다. 

애니메이션 호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의 이름은 '홈튼'입니다.

그의 이름은 홈튼

귀만 엄마 찬스를 쓰고 나머지는 다 샤샤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앗, 잠시만요... 귀에 편지가 써 있습니다. 저한테 쓴 편지군요. 귀가 큰 이유가 있었네요. 귀와 같은 색으로 표현한 것은 서프라이즈를 위한 샤샤의 의도라고 합니다.

진짜 몰랐네요.^^

저한테 쓴 편지가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이 코끼리가 아빠를 표현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아무튼 혹시라도 있을 소유권 분쟁에 확실하게 선을 긋는 샤샤입니다.

종이컵으로 만든 코끼리 뒷면

역시 뒤태는 아주 심플합니다. 앞에서 볼 때는 몰랐는데 파란색이 숨어있었군요. 제가 뒤를 보니까 얼른 앞을 보여주고는 코를 잘 보라고 합니다.




지난 번 요구르트 삐에로부터 활용하기 시작한 늘었났다 줄었다 아코디언 종이접기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코끼리의 주름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오, 제법인데?
앞으로 자주 볼 것만 같은 표현방식입니다.^^

저도 만들어보고 싶다고 하자, 샤샤가 당황한 표정을 짓습니다. 똥손이라고 무시하니?
물론 코끼리야 엉망이겠지만, 저도 답장을 해야하니까요.

저의 코끼리가 완성되면 곧 공개하겠습니다.^^

Share:

가장 많이 본 글

추천 게시물

[야외놀이] 유튜브 찍기 도전! 아이패드 프로 CF 패러디 "컴퓨터가 뭐예요?"

지난 이맘때 조카들과 함께 CF 패러디 영상을 찍었습니다.  당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되고 컴퓨터를 대체한다는 컨셉의 광고가 한창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느 평범한 학생의 하루를 보여주는데 아이패드로 학습하고, 만화를 보고, 그림을 ...

이 블로그 검색

해당 사이트 내용을 공유하실 때에는 반드시 꼭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