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아빠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실내놀이] 지금까지 이런 블럭은 없었다! 이것은 블럭인가? 젤리인가?



지난 주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저희집은 샤샤맘이 장을 다 보기 전까지는 딴짓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저나 샤샤가 좋아하는 것을 찾아 돌아다니거나 고를 수 없다는 말입니다. ㅠㅠ

각자 보고 싶은 것을 보다 잊어버리고 찾고 난리를 친 기억 때문에 정해진 규칙입니다.

'엄마가 장 보는 것에 함께 집중한다.'

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샤샤맘은 저와 샤샤가 먹고 싶은 것, 혹은 필요한 것을 고를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저는 새로 비타민을 하나 골랐고, 샤샤는...

많은 아이들이 들고 다녔던 그 녀석을 골랐습니다. 그것음 바로 젤리 블럭 아니 블럭 젤리 아니 뭐 그 둘 다 가능한 녀석입니다.

Let's EAT PLAY

Let's EAT*PLAY!
젤리를 조립하여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보세요.

먹자, 놀자!
제 삶의 모토와 비슷하군요.^^




뜯으면 투명 봉투에 저렇게 젤리 형태의 블럭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Let's EAT PLAY

따로 설명서 같은 것은 없습니다. 상자 앞에 예시로 만든 모양이 있기는 하지만 그냥 자기가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들면 됩니다. 랜덤~~

Let's EAT PLAY

표면이 맨질맨질 한 이유는 기름 때문입니다. 식용이라 인체에 해가 없다는 안내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아무래도 젤리끼리 서로 달라붙었다 떨어지지 않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방편같았습니다.

Let's EAT PLAY

그러나, 그 덕에 젤리끼리도 서로 미끄러지고 난리가 납니다. 위 작품은 '앞바퀴만 있는 자동차'입니다. 블럭이 조립이 된 것인지, 서로 기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Let's EAT PLAY

두 번째 작품은 양쪽에서 올라갈 수 있는 '쌍방향 계단'입니다. 맨 위에 있는 계단이 살짝 기울었습니다. 

Let's EAT PLAY

마지막 작품은 계단이 서로 미끄러지는 것에 착안하여 에스컬레이터를 만들었습니다. 의도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만들자마자 쭈욱 미끄러졌습니다. ㅎㅎㅎ

젤리 블럭은 암수 모양은 다 갖추고 있으나 레고처럼 딱 맞지는 않습니다. 구멍이 조금 찌르거진 경우도 있고, 볼록 올라온 부분이 조금 낮은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거창한 것을 만들 생각은 없었으니 조금씩 먹으면서 이것저것 함께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ps. 모양이 이상한 친구들은 바로 먹어줍니다. 만들기 전 만든 후 손씻기는 필수입니다.^^



Share:

가장 많이 본 글

추천 게시물

[야외놀이] 유튜브 찍기 도전! 아이패드 프로 CF 패러디 "컴퓨터가 뭐예요?"

지난 이맘때 조카들과 함께 CF 패러디 영상을 찍었습니다.  당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되고 컴퓨터를 대체한다는 컨셉의 광고가 한창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느 평범한 학생의 하루를 보여주는데 아이패드로 학습하고, 만화를 보고, 그림을 ...

이 블로그 검색

해당 사이트 내용을 공유하실 때에는 반드시 꼭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