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아빠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유아미술] 유행예감! 폼클레이로 만든 선글래스~



외출하고 돌아온 샤샤가 아직 여름이 멀었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춥긴 추운가 보다 생각했는데 방에 들어가더니 뭔가를 들고 나왔습니다.

그것은 올 여름을 위해 샤샤가 야심차게 기획한 선글래스였습니다. 완성되지 않았다면서 좀처럼 공개하기를 꺼리더니 드디어 오늘 공개했습니다.

플라스틱 안경 재활용 폼 클레이 선글래스

오, 상당히 디자인이 파격적입니다. 여름을 상징하는 수박이 하나도 아니고 두 조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볼클레이가 아주 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이 안경은 어떤 장난감 세트에 들어있던 것이었는데 장식이 모두 빠지고 뼈대만 남아 버리려던 참이었습니다.




그런데 디자이너 샤샤 선생이 이렇게 멋진 선글래스로 변신을 시켰네요. 역시 뭐든 제대로 봐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습니다. 그런 면에서 어른인 제가 샤샤에게 배워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마침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지금도 너무 좋지만 색안경을 하려면 셀로판지를 붙이면 더 좋지 않을까요? 제가 조심스레 셀로판지를 검색해서 보여줬더니 샤샤가 고개를 끄게 끄덕였습니다. 이래서 협업이 또 중요하지요.^^


다리도 아직 멀쩡합니다. 셀로판지로 알을 만들어주면 완벽해질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도 훌륭하다는 것을 거듭 강조해서 말해주었습니다.

올 여름도 덥다는데 수박이 들어간 이 선글래스로 더위를 이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Share:

가장 많이 본 글

추천 게시물

[야외놀이] 유튜브 찍기 도전! 아이패드 프로 CF 패러디 "컴퓨터가 뭐예요?"

지난 이맘때 조카들과 함께 CF 패러디 영상을 찍었습니다.  당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되고 컴퓨터를 대체한다는 컨셉의 광고가 한창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느 평범한 학생의 하루를 보여주는데 아이패드로 학습하고, 만화를 보고, 그림을 ...

이 블로그 검색

해당 사이트 내용을 공유하실 때에는 반드시 꼭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