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아빠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일상감사] 연인이 함께 들으면 딱 좋은 노래, 원모어찬스 '널 생각해'



우리 모두는 연인입니다. 지금 연인이거나 과거에 연인이거나 미래에 연인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 노래를 들으면서 샤샤맘과 연애하던 때가 떠올랐습니다. 그래 그때는 그랬지. 생각하며 순간 씨익 입꼬리가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이 노래는 바로 원모어찬스의 널 생각해입니다.


사랑하지만 남자와 여자는 다릅니다. 여자는 남자에게 말합니다. 사랑이 식은 것이 아니냐고, 변했다고. 그러자 남자는 자신이 생각하는 사랑은 설레임이 아니라 익숙함이라고 말합니다. 바쁜 하루의 순간 순간에도 네가 보인다고 합니다. 여자는 조금 더 표현해주기를 바라는데 남자는 표현하지 않아도 매순간 너를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저는 사랑한다는 말보다 '매순간 네가 떠올라' 라는 말을 들으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분들도 그렇지 않을까요? 물론 남자들은 더 많이 표현해야 합니다. 아무리 매순간 떠올린다고 해도 표현하지 않으면 모르는 법이니까요.

그럼, 이런 가사가 들어있는 원모어찬스의 널 생각해 라는 곡을 들어볼까요?


참 달달합니다. 연인이 함께 들으면 남자는 고개를 끄덕이고 여자는 남자의 옆구리를 툭 칠것만 같습니다.

원모어찬스는 남성 듀오 그룹입니다. 정지찬이 유재하 가요제에 나온 박원의 재능을 알아보고 의기투합하여 결성한 팀입니다. 2010년 데뷔하여 '시간을 거슬러', '널 생각해', '그대를 사랑하는', '리얼러브송' 등의 노래를 남기고 2015년 해체하였습니다. 두 분다 각자 열심히 음악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널 생각해는 2010년에 나와 이제 거의 10년이 다 되어 가는 곡이지만 지금 들어도 차분한 분위기에 멜로디도 좋고 가사도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그래서 이 노래는 결혼식 축가로도 많이 부른다고 하네요.^^

월요일보다 힘든 화요일 이 노래와 함께 옆에 있는 연인을 떠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없으신 분도 이 노래를 들으면 누군가 반드시 생각나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그 분이 인연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Share:

가장 많이 본 글

추천 게시물

[야외놀이] 유튜브 찍기 도전! 아이패드 프로 CF 패러디 "컴퓨터가 뭐예요?"

지난 이맘때 조카들과 함께 CF 패러디 영상을 찍었습니다.  당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되고 컴퓨터를 대체한다는 컨셉의 광고가 한창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느 평범한 학생의 하루를 보여주는데 아이패드로 학습하고, 만화를 보고, 그림을 ...

이 블로그 검색

해당 사이트 내용을 공유하실 때에는 반드시 꼭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