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아빠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일상감사] 겨울철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_파주 출판단지 보리 출판사를 가다



지난 토요일에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보리출판사에 다녀왔습니다. 생일을 맞은 사촌에게 케잌으로 축하를 해주기 위해서였습니다.


내부 카페에 케잌을 팔지 않아서 외부 케잌을 먹어도 되는지 물어봤는데 가능하다고 해서 밖에서 산 케잌으로 간단하게 파티를 했습니다. 물론 음료는 주문을 했습니다.^^




역시 케잌과 함께 먹는 아메리카노는 맛있습니다.^^
1층 카페로 들어가는 내부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책을 읽을 수 있는 개방형 집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보통 2층에 올라가서 책 읽는 걸 좋아합니다.



2층에 올라가면 보리출판사에서 나오는 여러 종류의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 안으로 들어가기 전 앞에는 간단한 문구류와 정기/비정기 간행물들이 진열돼 있습니다.





안이 답답한 친구들은 이렇게 창밖이 있는 거실 같은 공간에서 책을 읽어도 됩니다. 이곳에서 보면 1층의 모습이 훤히 내려다보입니다.


보리출판사의 자랑인 그물놀이터입니다. 별것 없는 것 같지만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요즘에는 날이 추워서 밖에서 노는 친구들이 없었지만, 줄을 설 정도로 핫플레이습니다.



2층에 책이 있는 곳입니다. 위사진에 있는 하얀 배모양 의자에 아이들이 자유롭게 앉아서 책을 봅니다.




아이들은 의자가 딱딱해도 등받이가 없어도 즐거운 일이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밖은 추워도 햇빛이 들어 밝고 따뜻한 기분이 책 읽기에 아주 그만입니다.

짧은 생일 파티 후에 엄마 아빠들은 수다를, 아이들은 책을 읽었네요. 겨울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보리출판사를 추천드립니다~!


Share:

가장 많이 본 글

추천 게시물

[야외놀이] 유튜브 찍기 도전! 아이패드 프로 CF 패러디 "컴퓨터가 뭐예요?"

지난 이맘때 조카들과 함께 CF 패러디 영상을 찍었습니다.  당시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되고 컴퓨터를 대체한다는 컨셉의 광고가 한창 나오고 있었습니다. 어느 평범한 학생의 하루를 보여주는데 아이패드로 학습하고, 만화를 보고, 그림을 ...

이 블로그 검색

해당 사이트 내용을 공유하실 때에는 반드시 꼭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Powered by Blogger.